NEWS 2019년 11월 창호마트 사업설명회 진행

  • 1

창호(샷시) 전문 O2O 플랫폼 ‘창호마트’ 오는 12일 사업 설명회 진행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최근 창호(샷시)를 교체하려고 하는 소비자들과 전문 시공사들을 매칭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O2O(Off Line to On Line) 플랫폼 ‘창호마트’가 오는 12일 사업 설명회를 개최하겠다고 밝혔다.

O2O플랫폼 ‘창호마트’는 국내 최초 창호(샷시) 플랫폼 회사로, 전국에 있는 창호 시공 전문사들을 창호마트 플랫폼에 모아 브랜드, 시공옵션, AS 서비스, 가격 등을 손쉽게 비교할 수 있는 스피드 맞춤 검색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업체다.

이러한 ‘창모마트’에서 진행하는 사업 설명회는 10월 12일 토요일 대치동 마리아칼라스홀에서 사업 설명회를 진행하며, 서울 및 경기도 인근 지역에 창호, 샷시 전문 시공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창호마트 공식 첫 이벤트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사업설명회에 참석하는 50인의 시공 사업자 분들에게는 광고비 지원 및 서비스 지역 우선 사업권, 2개월 간 무료로 광고 진행할 수 있는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사업 설명회는 많은 관심을 받아온 개그맨 김경식씨의 사회를 진행하며, 다양한 연예인들의 축사 영상이 준비되어 즐거운 분위기의 사업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많은 참여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2020년부터 창호마트는 TV, 라디오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온라인 광고마케팅까지 전방위적인 마케팅을 통해 시공 사업자들에게 보다 많은 창호 교체 소비자들을 연결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서울와이어(http://www.seoulwire.com)

Compare listings

비교